PRODUCT SEARCH
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SUBJECT ★필독★ 교환/반품안내
WRITER 그레이무드 (ip:)
  • DATE 2020-09-01
  • VIEW 239570
  • RATE 0점
  • LIKE 추천하기
반품/교환은
상품수령일을 기준으로 최대 7일이내 게시판 or 콜센터에서 신청 후,
접수된 날짜 기준으로 7일이내 도착해야 가능합니다.
(전자상거래법 의거)


우체국택배 (1588-1300) 이용시

- 반품
총 구매금액에서 반품상품금액 차감 후, 잔여구매금액이 50,000원 이상 - 택배비 2,500원 부과
총 구매금액에서 반품상품금액 차감 후, 잔여구매금액이 50,000원 미만 - 왕복택배비 5,000원 부과

- 교환
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왕복택배비 5,000원 부과

(보내실 상품 안에 해당 금액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.)
택배비 미동봉시, 환불받으실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처리됩니다.


상품이 불량일 경우
그레이무드측 불량판독 후, 상품이 불량으로 판단될시
동일상품 교환(색상/사이즈변경불가)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

불량인 상품을 다른상품으로 교환할시
배송비 2,500원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(고객변심에 의해 고의적으로 상품을 훼손시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.)



타 택배 이용시

- 반품
총 구매금액에서 반품상품금액 차감 후, 잔여구매금액이 50,000원 이상 - 고객님께서 선불결제 후, 그레이무드로 발송
총 구매금액에서 반품상품금액 차감 후, 잔여구매금액이 50,000원 이하 - 고객님께서 선불결제 후, 상품 안에 초기택배비 2,500원 동봉 후 그레이무드로 발송

- 교환
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고객님께서 선불결제 후, 상품안에 교환배송비 2,500원 동봉 후 그레이무드로 발송


저희 그레이무드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타택배 착불이용시, 부과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* 편의점택배 타택배 적용

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났을 경우
- 모니터의 색상차이,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미세하게 차이나는 경우
  배송 시 생긴 구김, 일부 실밥 마감정리, 바느질 선 대칭차이, 빈티지함을 위한 디테일차이
  신발 본드자국 등 대량 생산으로 인해 발생되는 부분들
  초크자국, 세탁으로 지워지는 미세 오염 등은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- 그레이무드 바코드 및 의류라벨(택)이 훼손/손상된 경우 (확인을 위한 포장훼손 제외)
- 착용흔적이 있을 경우 (섬유유연제/향수/바디로션/담배/주름/세탁/수선/스크래치 등)
- 데님 소재나 컬러가 진한 색상의 상품 착용 후 이염된 경우
- 세탁 부주의에 의한 변색, 변형(수선)이 있는 경우
- 판매/생산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(개벼생산/맞춤제작 등)
- 시착 불가상품 [악세사리, 스카프, 스타킹, 레깅스, 양말] 개봉시 처리 불가

* 불량여부는 착용 전 확인을 해주셔야 하며 착용 후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* 사은품 수령시 상품반품 처리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교환/반품시 주의할 점

1. 그레이무드에서는 고객님 입장에서 최대한 생각하여 교환 및 반품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  입으신 상품이나 억지과장으로 인한 상품반송은 절대 처리되지 않습니다.

2. 모든 상담원과의 통화는 녹음처리되며, 심한경우 법적으로 소송이 들어갈 수 있는 부분 참고해주세요.

3. 무통보 반품/교환 상품을 보내실 경우, 재반송됩니다.

4. 교환 및 반품은 주문건당 1회에 한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5. 교환/반품 접수시 해당하는 상품명을 정확히 기재 후 접수부탁드립니다. (성함/연락처 필히 기재요망)


교환/반품 방법

우체국택배 접수(1588-1300) -> 1번(반품접수) -> 운송장번호입력 + *(별표)
[송장번호를 모르실 경우, 상담원 연결]

<<반품지 주소>>
 
[12218]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288 (평내동) 남양주우체국 소포실 그레이무드(원플) 로 보내주세요.


P.S
그레이무드에서는 입고시 1차적으로 검수를 하고, 포장작업시 2차적인 재검수까지 이루어진 후 배송되기 때문에
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그레이무드에서 확인가능하시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의적인 훼손 또한 확인가능하며 나중의 경우 법적인 처리가 가능하니
상품이 불량일 경우, 불량부분을 테이프로 표시 후 상품의 원상태 그대로 반품바랍니다.

좋은 하루 되세요 :)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TOP